블라이드 BLITHE Cosmetic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블라이드 고객분들의 자주 묻는 질문에 답변해드릴게요!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 완료로 확인되는데 제품을 못받았어요.
작성자 BY. 블라이드 (ip:)

블라이드를 이용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1. 송장 번호 확인

1) 로그인> My page > Order > CJ대한통운 송장 클릭 > 배송조회



2. 주소를 잘못 기재한 경우

1) 주문 번호 클릭 > 배송지 정보 주소 확인

2) 주소를 잘못 기재했을 시 1588-1255 CJ대한통운 고객센터에 회수 및 재배송 요청



3. 주소를 맞게 입력했는데 제품을 못받은 경우

1) 무인함 / 집 앞 / 경비실 먼저 확인!

2) 1588-1255 CJ대한통운 고객센터에 다른 곳에 오배송된건지 확인 후 재배송 요청



더 궁금한 사항은 블라이드 채널톡(https://blithecosmetic.channel.io)으로 

문의 주시면 성심성의껏 도와드리겠습니다. :D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