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이드 BLITHE Cosmetic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블라이드 고객분들의 자주 묻는 질문에 답변해드릴게요!

게시판 상세
제목 결제는 완료했는데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작성자 BY. 블라이드 (ip:)

블라이드를 이용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1. 회원인 경우

로그인  후 MY PAGE > 주문내역조회 (Order) > 주문취소 눌러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처리됩니다.

* 주말,공휴일 취소건은 평일에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 비회원인 경우

하단에 주문조회 > 성명/주문번호/비밀번호 입력 > 주문취소


단, 배송이 시작된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어려우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블라이드 채널톡(https://blithecosmetic.channel.io)으로 

문의 주시면 성심성의껏 도와드리겠습니다. :D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