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이드 BLITHE Cosmetic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블라이드 고객분들의 자주 묻는 질문에 답변해드릴게요!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작성자블라이드
ip
작성일2020-07-30
조회수341
평점0점
게시판 상세

블라이드를 이용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1. 주문시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명이 동일해야 자동 입금 확인이 처리 가능합니다.

*자동 입금 확인까지 대략 30분 소요


2. 자동 입금처리 불가 사유
 1)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 ex. 입금 예정자 홍길동, 실제 입금자 홍길순 )
 2) 입금 예정 금액과 실제 입금 금액이 차이가 있을 경우 ( ex. 9,900원 입금 필요하나 10,000원 입금 )
 3) 입금시 받는 분 통장 표시 내용에 메시지를 기재한 경우 ( ex. 블라이드, 화장품 등 )


3. 입금 확인이 지연 되는 경우 7일 이후 주문서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블라이드 채널톡(https://blithecosmetic.channel.io)으로 

문의 주시면 성심성의껏 도와드리겠습니다. :D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카카오톡 상담하기 위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