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철벽 보습 세트
CLOSE

PAGE TITLE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NEWS

NEWS

블라이드가 전하는 새로운 소식입니다.

블라이드,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결합 '인비트윈' 론칭

블라이드
게시판 상세


코스메틱 브랜드 블라이드(BLITHE)가 새로운 메이크업 스킨케어 '인비트윈(INBETWEEN)' 라인(사진)을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인비트윈 라인은 메이크업과 스킨케어의 카테고리를 결합한 신개념 하이브리드 제품으로 스킨케어와 동시에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다양한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는 기능에 초점을 맞췄다.

인비트윈 대표 상품인 '메이크업 프렙 에센스'는 '#필름에센스'라는 애칭으로, 메이크업 전 필름 코팅막을 형성해 메이크업의 발색력과 지속력을 높였다. 클렌징 시에도 필름 코팅막과 함께 메이크업을 쉽게 제거하고 착색을 방지하며 미백, 주름개선 기능이 있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스킨 케어와 프라이머의 기능을 합친 인비트윈 '프라이밍 크림 트리오'는 광채, 생기, 발색 메이크업을 위한 다양한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특히 인비트윈 라인은 안티폴루에이징(Anti-Polluaging)에 대응하는 특허 원료인 토마토 추출물 리코스킨 디펜스(Lycoskin Defense)를 첨가해 도시 오염노화에 대응하도록 했다.

윤이나 마케팅 총괄 상무는 "도시의 밤의 모습에서 모티브를 얻은 인비트윈 라인은 밤새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는 파티프루프 화장을 원하는 클럽인, 오후가 되면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메이크업 위로 얼굴이 번들거리는 직장인 등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피부 상태를 만들기 위한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블라이드 인비트윈 라인은 지난 2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3개국 세포라 프레스 이벤트와 론칭쇼를 마쳤다. 오는 9일부터 국내 자사몰에 선보이며 미국 시장에서도 대대적인 홍보와 함께 론칭한다. 

인비트윈 라인은 신세계그룹과 인터코스그룹과 합작법인인 신세계인터코스코리아에서 생산했다. 이태리에 본사를 둔 인터코스그룹은 전 세계 No.1 색조 제조사로 샤넬, 나스, 맥, 에스티라우더, 지방시 등과 스킨케어로는 발몽, 스위스퍼펙션 등의 초고가 라인을 연구 제조하고 있다. 

황상욱 기자 eyes@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