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ITHE STORE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NEWS] 블라이드(BLITHE), 동남아시아 세포라 36개 전 매장 동시 입점
작성자 블라이드 (ip:)
  • 작성일 2017-04-20 17:39: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9
평점 0점


해외에서 더 유명한 ‘안티폴루에이징’ 전문 화장품 블라이드(BLITHE)가 미국에 이어 동남아시아 세포라 전 매장 입점에 성공했다고 20일 밝혔다. 블라이드는 싱가포르, 호주, 태국, 말레이시아 4개국 세포라 36개 전 매장과 디지털 스토어에서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






사진제공=블라이드(BLITHE)



























이로써 블라이드는 이들 4개국 36개 및 기존 미국 내 350개 등 세포라 380개 매장에서 전세계 고객들과 만날 수 있게 됐다. 세포라는 1997년 루이비통 그룹이 인수한 이후 전세계 29개국 1900여 매장을 운영 중인 고급 화장품 전문 유통채널로, 신생 브랜드의 진입이 어렵고 까다롭기로 유명하다. 또한 개별 제품이 아닌 12개 제품 전라인을 대상으로 한 세포라 입점은 이례적인 경우로, 해외에서 블라이드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블라이드의 조용석 대표는 “지난 한달간 론칭을 위한 프레스 이벤트로 이들 4개국을 순회하며 미디어, 블로거 및 소비자들을 만나 제품을 직접 시연했다”며 “미디어, 블로거 및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K뷰티의 위상을 높이는데 큰 의미가 있었다”고 설명했다.

블라이드는 도시 속 오염노화를 안티폴루에이징(Anti-pollution + aging)이라 명명하고, 어번 피플의 생활습관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화장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세계 최초로 출시한 '패팅워터팩'은 15초 세안만으로 미세먼지 및 각질을 케어하는 기존에 없던 혁신적 제품으로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은 스플래쉬 마스크라는 애칭으로 해외 블로거들과 유명 잡지 에디터들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다.

차가 버섯으로 만든 크림, 제주산 해삼과 전복으로 제조한 마스크팩 등 각 원료 성분의 고유 특색을 내세운 우수하고 독특한 제품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해외에서 K뷰티를 선도하고 있는 블라이드는 지난해 12월 미국 최대 홈쇼핑 채널 QVC에서 국내 화장품으로는 최초로 방송 10분만에 매진되는 기록을 세워 현지에서도 화제가 되기도 했다.

국내에서는 신세계 백화점 본점과 청담 SSG, 도곡 스타슈퍼 등에서 볼 수 있는데 올해는 국내 유통망도 본격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2013년 론칭해 불과 3년만에 홍콩 사사 프리미엄, 영국 컬트뷰티 등 온·오프라인 10여개 유통채널에서 K뷰티를 대표하며 판매량이 매년 250% 이상씩 성장하고 있다. 올해는 러시아, 중동, 영국, 독일, 스페인 등 수출국이 20여개 국으로 늘어날 전망이다.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화면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