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이드 BLITHE Cosmetic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블라이드가 전하는 새로운 소식입니다.

블라이드, ‘프레스드 세럼 툰드라 차가’ 머니투데이 2017 히트상품 선정
작성자블라이드
ip
작성일2017-12-15 13:19:30
조회수1181
평점0점
게시판 상세

코스메틱 브랜드 블라이드(BLITHE)의 ‘프레스드 세럼 툰드라 차가’가 머니투데이 2017년 올해의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프레스드 세럼 툰드라 차가/사진제공=블라이드
프레스드 세럼 툰드라 차가/사진제공=블라이드

블라이드는 안티폴루에이징(Anti-Pollution & Aging)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만들어 오염 노화에 대응하는 브랜드로, 기존에 없던 오염 정화 솔루션 ‘패팅워터팩’을 만들고 불필요한 스킨케어의 단계를 줄이는 대신 흡수력을 높여 어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미국 ABC 방송 TV쇼 ‘샤크탱크(Shark Tank)’에서 소개된 블라이드의 ‘프레스드 세럼 툰드라 차가’는 세럼의 영양을 압축해서 만든 고체 세럼으로, 차가버섯 추출물 60%를 함유하여 제품의 건강함을 앞세워 미국 뷰티 구루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캐러멜 푸딩 같은 독특한 제형과 부드럽고 끈적임 없는 보습감으로 미국 에디터와 인플루언서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또한 세계 최대 규모인 미국 QVC 홈쇼핑 첫 방송에서 판매 10여분 만에 완판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극한 추운 지역 자작나무에서 기생하며 ‘신이 준 선물’이라고 불리는 차가버섯은 러시아 및 중국에서는 예전부터 약용 원료로 쓰이기도 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동양적 원료의 신비함과 더불어 세럼과 크림을 합친 하이브리드 콘셉트의 혁신성이 미국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비결”이라고 밝혔다.

프레스드 세럼 툰드라 차가는 탁월한 보습과 주름을 개선하는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작년 미국 시장에서 다양한 피부 타입을 가진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어 성공적으로 안착하며 전 세계 유통망에서도 많은 러브콜을 받았다.

현재 시판되고 있는 프레스드 세럼은 진정라인의 아이스플랜트, 광채라인의 골드 애프리콧, 보습라인의 벨벳얌 제품까지 기능별로 4가지가 있는데, 나라별 기후와 피부 타입에 따라서 다양한 선호도를 자랑하는 블라이드의 대표 상품군이다.

한편, 블라이드는 미국, 동남아시아, 중동 세포라 10개국 외에도 홍콩 사사 프리미엄, 영국 컬트뷰티/셀프리지 백화점, 미국 어반아웃피터스, 덴마크 마가신 백화점, 스칸디나비아 3개국 킥스/뱅거헤드, 프랑스 봉마르쉐 백화점, 러시아 골든애플/리브고쉐, 독일, 스페인 등 20여개 국으로 수출하고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카카오톡 상담하기 위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